마메드네
스타일북
스타일북 상세페이지
선뜻 외출하기 힘든 요즘이지만 잠시라도 가벼운 외출을 하실때 함께 편안한 복장에 할 수 있는 남자 헤어 스타일을 제안할게요.
O1
소프트투블럭
투블럭 스타일이지만, 짧지 않은 적당한 옆머리 길이에 다운펌을 조합하여 깔끔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스타일입니다. 일상적인 느낌의 데일리 룩에 어울리는 것은 물론, 호불호 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헤어 스타일입니다.
출처: 송강 인스타그램 (@songkang_b)
자기 취향에 따라 가르마 없이 앞머리를 내린 댄디컷 스타일이나 시스루뱅, 볼륨감 있는 앞머리의 가르마 스타일 등 다양하게 조합이 가능하며, 셀프 스타일링 또한 어렵지 않습니다.
ㅣ 소프트투블럭
🔎스타일 사진을 누르고 디자이너의 정보를 확인하세요.
O2
아이비리그컷
가벼운 운동과 함께 활동적인 외출을 선호하는 분이라면 아이비리그컷을 추천합니다. 아이비리그컷은 사실 예전에 스포츠컷으로 더 많이 알려졌는데요. 이름에서 느껴지듯이 활동적인 인상을 주고 봄이면 유행하는 에슬레져룩에도 딱 어울리는 스타일입니다.
출처: 유아인 인스타그램 (@hongsick)
아이리비그컷의 유행이 시작했던 작년에는 앞머리를 완전히 드러내는 형태만 있었는데요. 최근에는 헤어 라인을 살짝 커버하거나 앞머리에 컬을 주는 등 많은 분들이 즐길 수 있게 다양한 스타일이 나오고 있는 점 참고해주세요.
ㅣ 아이비리그컷
🔎스타일 사진을 누르고 디자이너의 정보를 확인하세요.
O3
컬리뱅
남자도 이제는 트렌드로서 앞머리 관리에 꽤나 신경 써야 하는 요즘인데요. 앞머리 스타일로 컬리뱅을 추천해요.
컬리뱅은 눈썹 위까지 내려오는 앞머리의 네추럴한 웨이브가 꾸안꾸한 분위기와 함께 편안한 인상과 캐주얼한 분위기를 만들어 줍니다.
🔎스타일 사진을 누르고 디자이너의 정보를 확인하세요.
💇🏻♀️
궁금한 스타일 정보가
있으면 댓글을 남겨주세요!
아래 댓글을 통해 편하게 남겨주시면
꼼꼼히 읽어보고 의견을 반영한
좋은 콘텐츠를 발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