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메드네
스타일북
스타일북 상세페이지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졸업 시즌이 돌아왔습니다. 요즘에는 직접 축하해 주기 힘든 시기이다 보니 기억에 남을 수 있는 특별한 선물들을 많이 찾으시는 것 같아요. 실용성 있고 고가의 물품들도 물론 좋지만, 정성이 담긴 선물들이 더 기억에 오래 남을 수도 있어요. '요즘 애들은 뭘 좋아하지?' 고민이신 분들을 위해 졸업을 앞둔 카카오헤어샵 마케터가 직접 받고 싶은 선물을 골라봤습니다! 주변에 졸업 선물을 해드리고 싶은 분이 있으시다면 꼭 참고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ㅡ
가장 핫한 사진관
'시현하다 촬영권'
김시현 작가님의 가치관이 그대로 담긴 사진관 시현하다는 Z세대 사이에서 가장 트렌디한 사진관으로 꼽히고 있어요. 모두가 똑같은 규격에 맞춰 흰색 배경 앞에서 찍는 증명사진에서 벗어나 자유로운 포즈와 배경색으로 나만의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것이 시현하다의 가장 큰 특징인데요. 이러한 특징이 '나'를 표현하는 것을 중요시하는 Z의 세대의 니즈에 딱 맞기 때문에 많은 인기를 얻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출처: 시현하다 인스타그램(@sihyunhada)
잊지 못할 기억에 남는 순간을 만들어주고 싶다면 시현하다의 졸업 촬영 패키지를 선물해 보세요. 사진을 볼 때마다 선물해 주신 분이 생각나는 의미 있는 졸업 선물인 것 같아요!
증명사진에 어울리는 스타일도
확인해 보세요👀
🔎 이 머리 어디서 했는지 궁금하다면? 사진을 눌러보세요!
ㅡ
센스 있는
'인센스 스틱'
요즘에는 불멍, 물멍도 아닌 '향멍'이 인기라고 해요. 타 들어가는 인센스 스틱을 보며 멍하니 시간을 즐기는 건데요. 집 꾸미기 소품으로도, 집 안 냄새 제거용으로도 좋은 인센스 스틱은 그 자체만으로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물건인 것 같아요. 집에 있는 것을 좋아하는 집순이거나 명상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인센스 스틱을 선물해 보세요!
출처: 마타 인스타그램(@matta_incense)
ㅡ
깜찍함이 더해진
'인형 꽃다발'
이쁜 꽃이 담긴 꽃다발도 좋지만 요즘에는 인형 꽃다발이 유행하고 있어요. 인형을 가운데 두고 주변을 인형 꽃이나 실제 꽃으로 장식하는 형태인데요. 졸업식 이후 시들면 버려야 하는 꽃다발과는 다르게 인형은 계속 보관할 수 있어 더 기억에 남는 선물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특히 좋아하는 캐릭터가 있다면 그 인형으로 꽃다발을 만들어 주세요. 받는 사람의 감동도 두 배 일 거예요!
출처: @saranparty
ㅡ
이 시국 맞춤 선물
'디올 립글로우'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 되면서 립스틱보다는 건조한 입술을 보호하기 위해 립밤과 같은 립케어 제품의 매출이 크게 늘었다고 하는데요. 여성분들의 경우 색이 옅게 들어간 제품들을 선호하시는 것 같아요. 그 중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이라고 할 수 있는 디올 립글로우는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쉽게 전달할 수 있기 때문에 요즘 같은 시기에 딱 맞는 선물인 것 같습니다!
출처: 디올 뷰티 인스타그램(@diorbeauty)
ㅡ
별다꾸와 레트로의 조합
'코닥 필름카메라'
혹시 '별다꾸'라는 말 들어보셨나요? 별걸 다 꾸민다 라는 말의 줄임말로 꾸미기에 진심인 Z세대들을 대표하는 단어입니다. 다이어리, 전자기기, 마스크, 사진 등등 다양한 물건을 통해 자신들의 개성을 표현하고 있고 이러한 니즈를 바탕으로 전자기기들도 점점 더 심플한 디자인으로 출시되고 있는데요. 별다꾸와 레트로가 만나 심플한 디자인의 코닥 필름 카메라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출처: 코닥 인스타그램(@kodak_mall)
카메라에 스티거를 붙여 나만의 스타일로 꾸미고 필름 카메라로 사진을 찍었을 때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코닥 필름 카메라를 선물해 보세요. 새로운 출발선에 선 졸업생들에게 많은 기록을 남겼으면 좋겠다는 의미도 더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Editor's comment
졸업식도 온라인으로 하는 요즘,,, 마지막을 동기들과 보내지 못해서 너무 아쉬운 것 같습니다😭 하지만 끝이 있으면 새로운 시작도 있는 법! 더 성장한 모습으로 만나기를 바라며 모든 졸업생분들의 앞날을 응원하겠습니다!
🎓
기억에 남는 졸업선물을
댓글로 남겨주세요!
아래 댓글을 통해 편하게 남겨주시면
꼼꼼히 읽어보고 의견을 반영한
좋은 콘텐츠를 발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