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메드네
스타일북
스타일북 상세페이지
여성분들의 헤어 관련 고민 중 최대 난제 앞머리, 앞머리만으로 확 달라진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지만 조금만 관리에 소홀해도 볼륨감 없이 축축 늘어지기 십상이죠. 카카오헤어샵에서 분위기에 따라 다른 앞머리 스타일 추천과 오래도록 빵빵한 볼륨을 유지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꾸안꾸 느낌의
자연스러운 #시스루뱅
앞머리 하면 가장 많이 떠오르는 시스루뱅은 이마가 살짝 드러나는 가벼운 스타일이에요. 얼굴의 면적을 전체적으로 줄여 얼굴을 작아 보이게 하고 어려 보이는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선호하시는 것 같아요. 손질이 편하고 자연스러운 스타일링이 가능하기 때문에 헤어 손질을 못하시는 분들께도 추천하는 스타일입니다.
🔎 이 머리 어디서 했는지 궁금하다면? 사진을 눌러보세요!
얼굴형의 단점을
보완해주는 #사이드뱅
페이스 옆라인으로 떨어지는 사이드뱅은 광대를 가려주기 때문에 얼굴형을 커버할 수 있는 스타일이에요. 이마를 모두 드러내기 때문에 여성스럽고 청순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어요. 평소 귀여운 스타일이셨다면 사이드뱅으로 이미지 변신해 보시는 건 어떠실까요?
🔎 이 머리 어디서 했는지 궁금하다면? 사진을 눌러보세요!
앞머리 유지력을
높이는 3가지 방법

1. 헤어롤 올바르게 사용하기💆♀️
앞머리를 80% 정도 말려주신 후 헤어롤을 끝에서부터 천천히 말아주세요. 그 후 드라이기로 중앙 부분을 중심으로 가볍게 열을 가해주고 열이 식으면 바로 헤어롤을 제거해 주세요. 헤어롤을 너무 오랫동안 하고 있으면 앞머리 부분에 경계가 나타나고 볼륨이 너무 위쪽으로 생길 수 있어요. 헤어롤은 열기가 식을 때까지만 유지해 주세요!

2. 헤어 픽서 제품 사용하기 🧴
비 오는 날에도 무너지지 않는 강력한 앞머리가 필요하시다면 헤어 픽서 제품으로 한번더 고정해 주세요. 픽서 제품을 사용하실 때는 단단하게 굳는 액상 타입 보다 가볍고 광택이 없는 가스 타입의 사용을 추천드려요.

3. 유분기 제거하기 ✔
앞머리에 유분기가 생기면 볼륨이 사라지고 축 처지게 되는데요. 처음과 같이 뽀송한 앞머리를 유지하기 위해서 수시로 이마의 유분기를 제거해 주셔야 해요. 노세범과 같은 파우더 제품이나 기름종이로 가볍게 이마를 두드려 유분기를 잡아주세요.
Editor's comment
단발병 시기와 비슷하게 앞머리 자를까 말까에 대한 고민도 주기적으로 찾아오는 것 같아요. 시스루뱅을 가장 많이 하지만 요즘에는 잔머리 느낌의 연출도 인기가 많은데요. 여러분은 어떤 스타일의 앞머리를 하고 계신가요?
😎
좋아하는 앞머리 스타일이
있으신가요?
아래 댓글을 통해 편하게 남겨주시면
꼼꼼히 읽어보고 의견을 반영한
좋은 콘텐츠를 발행하겠습니다.